Skip to main content

농장 감사

FarmAudit.jpg

 농장의 효율성, 수익성,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Alltech에서는 농장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더 큰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겸비한 올텍의 효율성관리 프로그램(Alltech E = P + S)은 농장의 현 상황에서 경제적 가치와 예상 탄소 배출량을 예측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농장의 이점을 예측 및 모니터링하고 올텍의 "What if?"도구를 통해 그 이점들을 명확히 보여줍니다.  

 Alltech의 글로벌 낙농 마케팅 매니저인 Kevin Dardis는 "사람들이 쇠고기 생산 및 낙농업에 많은 기회를 찾고 있다”며, 올텍은 “현재 농장감사(Farm Audit)프로그램을 통해 비효율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 하는 데에 독보적 입지를 확보하고있다"고 말했습니다.
 
 Alltech의 E = P + S 프로그램이란?

 Alltech의 E = P + S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통합패키지를 이용하면 한 농장에 대한 소와 분뇨 감사를 통해 낭비되는 사료양을 식별하여 사일리지 생산과 품질을 위한 사료배합 및 미네랄 사양 컨설턴트, 권장 사용량 등을 제공합니다.

 올텍 통합패키지는 올텍 낙농관리자가 직접 사료배합비, 미네랄 사양, 단백질 공급원, 곰팡이독소에 관한 종합 진단을 하고, 사료배합비 및 사양관리 컨설턴트, 솔루션제공,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개선상황 확인 및 관리를 제공합니다.

 올텍 낙농관리자들은 사료배합비 프로그램인 Plurimix 이용한 사료 배합에 대해 충분히 교육을 받았습니다.  Plurimix는 기존급여한 배합비와 대체한 배합비와의 잠재적 이점을 비교합니다. 모든 원료를 비용, 탄소 산출량에 의해 영양학적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비효율적인 부분을 해결한 비용효과와 소떼의 탄소배출량 감소를 보여주며 측정한 정보들은 목장 기본 운영 성과 지표와 함께 Alltech "What if?" 프로그램으로 전송하여 기록관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