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업연혁

TPL-2017-0009.jpg

 

1970년대 올텍의 설립자이자 사장인 피어스 라이온스 박사(Dr. Peaerse Lyons)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그곳에 사는 모든 생명을 유지하는 일을 하자라는 꿈을 가지고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아일랜드인인 그는 효모 발효 연구의 일인자로서 동식물의 영양공급에 그의 경험과 지식의 활용가능성을 발견하고, 1980년 단 1만 달러로 올텍을 창설하여 꿈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1982년 축우용 Yea-Sacc 1026을 첫 출시하면서 사료첨가제를 시작으로 현재는 작물과학, 식음료, 기자재 등 사업을 확장해 나갔습니다. 오늘날 그의 비전과 사업전략을 공감하는 전 세계 6000명 이상의 올텍 임직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올텍은 미네랄, 효소, 위장관리, 사료효율, 곰팡이독소관리, 항생제 대체재 등의 동물 영양 문제를 가장 중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영양 문제에 대한 올텍의 솔루션은 동물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도와 건강과 성적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올텍은 효모기반 기술에 특화하된 양질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나아가 고객의 효율적 생산성 및 수익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급전 배급 분석을 위한 Alltech IFM
  • 곰팡이독소 위험을 정량화 하기 위한 Alltech 37+
  • 농장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한 Alltech E-CO2

 

올텍 작물과학은 감귤류, 사일리지 등 전세계의 생산자가 직면한 농업 및 원예 문제에 대한 천연 기반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올텍의 목표는 과학과 솔루션의 지속가능성을 절충하는 것입니다. 미래농업을 위해 올텍은 농업인, 생산자 등과 협동하여 모든 작물에 대한 생산성, 수익성 및 지속가능성을 위해 각 지역의 복잡성을 탐구하고 전문기술을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텍은 안전하고 영양가있는 먹거리를 위해 올텍은 DHA 오메가-3 조류를 혁신적으로 사용하는 것에서부터 작물 과학에 이르기까지 먹이사슬 전체에 걸쳐 영양향상을 위해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